BHC HOT 핫후라이드 양념치킨 맵소사 스윗하바네로 소스

BHC 후라이드+양념반반, HOT후라이드, 맵소사, 스윗 하바네로 소스 📝

· 스트레스로 가득한 평일이 지나니까 맵찔이던 내가 매운 것을 찾게 됐다. 그래서 제일 만만한 게 치킨이라고 토요일 저녁에 치킨 먹기로 했다. 페리카나, BBQ, 훌랄라등 매운 치킨을 찾았지만 딱?! 이렇다 할 느낌이 없어서 BHC로 주문했다. '맵소사 소스'에 뭔가 모를 것에 이끌렸다.

 

치킨영수증
그래도 치킨의 후라이드 가격은 착한 편이다.

· 후라이드치킨(반반), 핫후라이드, 맵소사소스, 스윗하바네로소스 이렇게 주문했다. 가격은 총 배달비 포함해서 딱! 50,000원 나왔다.

 

다 모아서 찍었지만 하바네로 소스는 어디로 갔는지 안보인다.

· 아무이상 없이 잘 도착했다.

 

사실 치킨 말고 맵소사 소스 시켰다.

· 오늘은 치킨대신에 맵소사 소스를 주문했다고 생각해도 틀리지 않는다. 가격은 개당 2,500원이며, 중량은 70g이다. 배달의 민족에 관련 정보가 없어서 소스인데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을 했지만 받아보니 70g의 묵직한 소스였다. 제조원은 (주)동원홈푸드이며, 핫스파이스분말, 고춧가루, 청양고추 등 매운 원료들은 다 들어있는 것 같다. 결론부터 말하면 맵찔이인 나를 기준으로 맵기는 신라면과 불닭라면에 중간정도이다. 매운맛이 오래가지 않으며 깔끔하게 떨어진다. 그리고 입보다는 개인적으로 목이 매운? 느낌이다. 아쉬운 점은 먹으면 먹을수록 쇠냄새? 녹슨 쇠냄새? 가전제품 냄새? 스테인리스 냄새? 가 불쾌하게 느껴져서 아쉬웠다. 이 부분이 개선되면 더 좋을 것 같다.

 

오우...색이..

· 맵소사 소스를 접시에 덜어봤다.

 

맵소사 보다는 착해보인다.

· 다음 매운맛 소스는 스윗 하바네로 소스다. 마요네즈와 토마토케찹 그리고 레드데쉬핫소스가 들어있다. 맛은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치킨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소스다. 엄청 맛있거나 엄청 아쉽거나 하지 않는 무난한 소스다. 가격은 맵소사 소스와 동일한 2,500원이다. 중량은 90g이다.

 

카레+케찹 느낌의 색상

· 스윗  하바네로 소스는 컵 형태의 소스로 되어있다.

 

보기만 해도 매운데, 먹어보니 더 맵다.

· 왼쪽이 '맵소사 소스', 오른쪽이 '스윗 하바네로 소스' 다.

 

그래서 어때요? 🤔

· BHC 후라이드, 핫후라이드, 양념치킨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쯤 먹어봤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오늘의 메인은 '맵소사 소스'다. 스트레스 받았을 때 풀 수 있는 적당히 많이 매운맛이다. 하지만 냄새는 상당히 비호감이다... 혹시 냄새가 걱정된다면 스윗 하바네로 소스로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