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버즈3 오픈형 이어폰 사전구매 혜택 이퀄라이저 추천 개봉기 및 사용기
SAMSUNG Galaxy Buds3
· 사전예약을 통해서 혜택을 받아 약 180,000원에 구매했고, 요즘 배송이 상당히 빨라져서 2024년 7월 12일에 삼성스토어에서 아침에 주문해서 오후에 수령했다.
· 사전예약자에게는 위와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2만 원 할인 쿠폰 증정, 즉시할인 7%, 정품 액세서리 30%, SLBS 커스텀 스튜디오 케이스 30% 할인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삼성케어플러스 10% 할인, 공동혜택으로는 바꿔 보상, 갤럭시버즈 3 케이스 5만 원 할인쿠폰 등이 있다.
· 애플의 에어팟을 구매하고자 했지만 기존 삼성 갤럭시 이용자는 에어팟과 연결 시 모든 기능을 100% 활용할 수 없었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 중에 귀에서 빠지는 현상 때문에 기다리다가 갤럭시 버즈3를 구매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90% 만족한다. 나머지 10%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설명하겠다.
· 역대급 제품 출시라는 소문과 계획적인 이미지 유출은 실물과 상당히 비슷? 아니 같다. 제품은 삼성스토어에서 제품을 수령 후 즉시 개봉했다. 애플 에어팟의 벤치마킹? 한 디자인으로 놀림거리가 됐지만 최대한 에어팟과 비슷하지 않으려고 노력한 모습이 대단하다.
· 제품의 다양한 기능도 중요하지만(사실 있어도 잘 안 씀) 나란 놈은 이어폰 기본기에 충실한 제품이 절실하게 필요했다. 풍부한 음질과 노이즈캔슬링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착용감정도만 괜찮다면 잇츠오케이! 구성품은 본체케이스, 이어폰 좌우, C to C 케이블, 설명서 끝!
· 버즈3 기본 스펙은 무선충전, 최대 6시간 30분 사용시간, 블루투스 V5.4, IP57, 4.7g, 케이스 46.5g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을 경우 삼성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위 왼쪽 버즈3 케이스 사진을 보면 위아래 맞물리는 오른편을 보면 단차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부분은 애플의 에어팟과 많이 비교는 되는 부분이다. 기능상에 문제만 없으면 저 정도야 케이스를 착용시키면 안 보이니 그냥 사용하도록 한다. (나머지 10%의 아쉬운 점 삼성 타이틀 달고 만듦새가
SAMSUNG Galaxy Buds3 그래서 어때요? 🤔
· 아무래도 커널형이 귓구멍을 막는 구조여서 오픈형보다 음질이나 노이즈캔슬링 부분에서 이점은 분명히 있다. 하지만 나처럼 귓구멍 막는 것을 불편해하는 분들은 오픈형을 추천한다. 전에 사용하던 버즈라이브랑 비교하면 귀에서 빠지는 것은 상당히 개선되었으며, 착용하면서 발생하는 터치 오류가 생기던 문제도 사라졌다.(콩나물 디자인으로 변경 후 / 터치센서가 바형태 쪽으로 이동됨) 누워서 영화를 봐도 착용감의 불편함을 찾을 수 없었다. 하지만 음질이 생각보다 엄청 좋다! 정도는 아니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퀄라이저를 자신 귀에 맞게 변경해야 한다. 변경 후에는 기존 버즈들보다 훨씬 좋은 음질을 체감할 수 있다.
· 지금 현재 기준으로 버즈라이브를 사용 중이며, 사용 중인 이어폰의 착용감(오픈형 등)이 별로이며, 사용 중인 이어폰의 고장 혹은 분실로 더 나은 성능을 원한다면 산다. 그 외 이유로 인한 구매는 조금 더 고민해 보도록 한다.
· 내가 사용 중인 이퀄라이저이며, 저음과 풍성함을 섞은 버전이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해당 이퀄라이저로 설정 후 영화를 감상하면 마치 영화관에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댓글